음악교육과 이경미 교수, 피아노 연주회 11일 개최
음악교육과 이경미 교수, 피아노 연주회 11일 개최
  • 경남대인터넷신문
  • 승인 2011.05.04 1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교 이경미 교수(음악교육과)가 오는 11일(수) 오후 7시 30분 한마미래관 심연홀에서 세계적인 연주자와 함께 피아노 연주회를 연다.

‘Dear My Family'라는 주제의 이번 연주회는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이하여 가족과 연인, 친구들을 위해 사랑을 주제로 한 아름다운 클래식과 영화 음악을 감상하는 자리를 마련하고자 열린다.

연주회에서는 피아니스트 이경미 교수와 함께 일본의 천재 기타리스트 무라지 카오리, 러시아의 국민적인 연주자 알렉산더 마카로프, 바이올리니스트 차문호 교수(경남대 음악교육과)가 같이 연주한다.

1부에서는 드보르작의 ‘어머니가 가르쳐 주신 노래’, 마르티니의 ‘사랑의 기쁨’, 카치니의 ‘아베마리아’, 리스트의 ‘사랑의 꿈 No.3', 카지모토의 ‘당신보다 더’ 등을 연주한다. 이어지는 2부에서는 푸치니의 ‘내가 거리를 걸을 때’, 헨리 마치니의 ‘러브테마’, 스텐리 메이어의 ‘카바티나’, 림스키 코르사코프의 ‘왕벌의 비행’, 엘리오 모리꼬네의 ‘넬라 판타지’ 등을 선보인다.

이경미 교수는 러시아 극동예술대학교 명예 음악학 박사학위를 받은 뒤 외국인으로선 최초로 상트페테르부르크 국립음악원 초청교수로 활동하고 있으며, 국내외에서 수많은 연주회를 가진 세계적인 피아니스트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