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생교육원, 2010 평생교육 페스티벌 개최
평생교육원, 2010 평생교육 페스티벌 개최
  • 경남대인터넷신문
  • 승인 2010.12.10 1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교 평생교육원(원장 전하성)은 오는 13일(월)부터 이틀간 대학 평생교육관에서 ‘2010 평생교육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평생학습과 연계한 축제 형식으로 진행되는 이번 페스티벌은 경남대학교 평생교육원의 강사와 수강생들이 모두 힘을 합쳐 공연 및 작품 전시, 체험, 상담 등 다채롭게 준비했다.

  13일 오후 7시부터 펼쳐질 공연에서는 고전무용, 댄스스포츠, 밸리댄스 등의 춤과 판소리, 대금, 색소폰, 통기타 등의 음악, 태극권 시범이 있을 예정이다.

  또한 전시회에서는 유화와 수채화, 캐리커처 인물화, 사진, POP 등의 작품과 함께 웰빙 떡 등이 전시되며, 타이마사지, 카이로프랙틱, 가죽공예 제품 만들기, 노인 되어보기 등의 체험 활동을 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사주, 역학, 부동산 투자 및 경매 등에 대한 상담과 치매검사, 우울증검사, 혈압검사, 부부만족도 검사 등의 무료 검사 활동도 진행된다.

  전하성 평생교육원장은 “그동안 경남대학교 평생교육원에서 수강생들이 열심히 갈고 닦은 실력을 뽐내는 이번 페스티벌이 평생학습도시인 통합 창원시 시민들에게 위안과 향기를 전하는 잔치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시민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평생교육 강좌를 개발하겠다.”고 다짐했다.

  평생교육 페스티벌에 관한 자세한 문의사항은 본교 평생교육원(055-249-2720)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