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대학 행정대학원, 경남골프협회와 업무 협약식 가져
우리 대학 행정대학원, 경남골프협회와 업무 협약식 가져
  • 경남대인터넷신문
  • 승인 2010.03.05 1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 대학 행정대학원(원장 최청호)은 경남골프협회(회장 한철수)와 경남 골프의 발전과 골프 문화의 선진화를 위한 업무 협약식을3월5일(금) 오전 본관3층 소회의실에서 가졌다. 

이날 협약에서 양 기관은3월부터 ‘우리 대학 CEO골프최고위과정’을 개설 운영하며, 경남골프협회는 ‘우리 대학 CEO골프최고위과정’이 잘 운영될 수 있도록 적극 협력 및 매 학기 원생을 추천하고, 우리 대학 행정대학원은 경남골프협회에서 추천한 자에게는 등록금의10%에 해당하는 장학금을 지급키로 했다. 또 양 기관은 경남 골프의 발전을 위해 자료, 정보 교환에 협력하기로 했다. 

한편, 우리 대학에서3월에 개설하는CEO골프최고위과정은 골프 대중화 추세로 늘어나는 골프 인구의 질적 향상을 도모하고 앞으로 스포츠산업으로 크게 부각되고 있는 골프 교육에 대해 골프의 정신, 매너 및 룰을 이해하며, 과학적인 스윙 분석을 통하여 골프의 기술뿐만 아니라 학문적으로 접근하여 골프에 필요한 정확한 지식의 틀을 제공한다. 아울러 레저시간의 효율적인 이용 및 스포츠 활동을 통한 신체적 긴장 완화와 삶의 질 향상 등을 도모함은 물론 각계각층의 인사들과 유대관계를 맺으며 친목도모 차원을 넘어선 인맥형성과 사회발전의 장이 될 수 있도록 하는데 그 목표를 두고 있다. 교육은 한 학기당15주(주1회 월요일 야간) 실시하며, 개강은2010년3월22일(월) 예정이며 수강료는 한 학기당1,800,000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