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대학 경영‧산업대학원, 공개과정 수료식 거행
우리 대학 경영‧산업대학원, 공개과정 수료식 거행
  • 경남대인터넷신문
  • 승인 2010.02.23 0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최고경영자과정 본교반 56명, 거제․통영반 41명, 최고산업경영자과정 35명 등 총 132명 수료

우리 대학 경영대학원(원장 신경철) 및 산업대학원(원장 한성대)은 지난 19일 오후 3시, 본관 4층 대회의실에서 경영대학원 최고경영자과정 제39기 및 산업대학원 최고산업경영자과정 제49기 수료식을 거행했다.

이날 수료식에서는 최고경영자과정 본교반 및 거제반 97명, 최고산업경영자과정 35명 등 총 132명이 수료를 했는데, 김종산 총학생회장(본교반), 윤종하 총학생회장(거제․통영반)이 한마경영인상을, 조은주 총학생회장(산업대학원)이 한마산업인상을 각각 수상했다. 또한 최고경영자과정 본교반 배복기 원우와 최고산업경영자과정 임운규 원우가 마산시장 표창을 받았으며, 최고경영자과정 거제․통영반 윤부원 원우가 거제시장 표창을 각각 받았다. 이외에도 총장공로상을 본교반 조동규 원우 및 최고산업경영자과정 최수식 원우 등 6명이 수상했으며, 거제․통영반 김진성 원우 및 최고산업경영자과정 강이근 원우 등 8명은 총동창회장상을 수상했다.

 본교 박재규 총장은 기념식사를 통해 “지난 한 해 동안 직장에서 근무하면서 열심히 공부하여 오늘 수료하는 여러분께 진심으로 축하드린다.”며 “앞으로 졸업을 하더라도 모교를 잊지 말고 한 번씩 들러 주길 바라며, 우리 경남대학교가 세계로 뻗어 나갈 수 있도록 모두가 노력하자”고 말했다. 이어 본교 이종훈 강사(음교)의 ‘나물 캐는 처녀’ 축가와 기념 사진 촬영을 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