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학년도 2학기 전체교수회의 개최
2008학년도 2학기 전체교수회의 개최
  • 경남대인터넷신문
  • 승인 2008.09.13 1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무처 학사관리부(부장 이종근)는 8월 22일(금) 오전 11시, 본관 4층 대회의실에서 2008학년도 2학기 개강을 맞아 전체교수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는 박재규 총장의 인사말을 시작으로 2학기 신임교원 소개와 각 부처별 업무보고를 가졌고, 제4차 학부(과) 평가에서 우수한 점수를 받은 학부(과)와 공간관리 우수학부 및 행정부서에 대한 시상식을 가졌다.

제4차 학부(과) 평가는 경남대가 학부(과)의 특성화 및 차별화를 촉진하고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최근 2년 이내에 신설된 학부를 제외한 41개 학부를 대상으로 실시했고, 평가결과 국어교육과, e-비즈니스학부, 관광학부, 영어교육과(인문사회계열), 수학교육과(자연과학계열), 기계자동화공학부, 정보통신공학과(공학계열), 체육교육과(예·체능계열)가 우수 학부(과)로 선정됐다.

공간실태 종합점검에서는 사범대 교학지원실, 문화콘텐츠학부, 유아교육과, 법학부, 정보통신공학과, 환경공학과, 한마생활관 행정실이 선정됐다.

한편, 우리대학은 2009학년도부터 교수시간이 미달된 전임교원에 한해 강의료를 환수하기로 지침을 정했고, 대학 교육력 향상을 통해서 학생의 만족도 향상과 경쟁력 강화를 위해 우수한 수업을 한 전임교원에 대해서도 포상하기로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