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학년도 입학식사
2008학년도 입학식사
  • 경남대인터넷신문
  • 승인 2008.03.04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늘 경남대학교의 새가족이 된 신입생 여러분들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그리고 학부모님께 축하드립니다.

신입생 여러분!

여러분의 모교인 경남대학교는 62년의 전통을 자랑하는 교육이 강한 명문사학입니다. 또한 이곳은 즐겁고 생산적인 학창생활을 할 수 있는 좋은 교육환경을 갖추고 있습니다.

우리 사회는 여러분들이 21세기에 국익을 위해 필요한 지도자가 되기를 원합니다. 우리의 상징은 목표를 향해 질주하는 말입니다. 한마정신으로 4년간 훌륭하신 교수님들의 지도에 따라 전문분야와 Leadership 교육에 전념 한다면 필히 사회가 환영하는 지도자로 교문을 나서게 될 것임을 확신합니다. 여러분 최선을 다하기 바랍니다.

다음으로 여러분들의 애교심을 강조하고 싶습니다. 경남대학교를 사랑하는 마음이 곧 여러분 자신을 사랑하는 마음입니다. 많이 사랑하면 할수록 여러분의 학문적 성취도가 높아짐을 항시 기억하기를 부탁드립니다.

존경하는 내외 귀빈과 학부모님 여러분!

최근 수도권 집중화로 지방의 대학들은 전에 없는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그렇지만 우리 경남대학교는 이러한 역경을 정면으로 돌파하고자, ‘교육이 강한 대학’을 대학의 모토로 삼고, 구조 개혁과 제도 개선에 힘을 기울인바, 학생이 만족하고, 지역사회가 인정하는 대학으로 발전해 왔습니다. 앞으로 4년 후, 여러분 자녀들의 선택이 전적으로 옳았음을 입증하고자, 우리 경남대학교는 여러분의 소중한 자녀들과 힘을 합쳐 일로매진 하겠습니다. 우리 경남대학교의 무한한 잠재력과 알찬 교육 역량을 믿고, 앞으로도 한결같은 후원을 보내주시기를 진심으로 부탁드립니다.

끝으로, 2008학년도 신입생 여러분의 입학을 다시 한 번 축하하면서, 이 자리에 참석하신 내외 귀빈 여러분과 학부모님의 가정에 늘 건강과 행운이 충만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08년 3월 3일
경남대학교 총장 박 재 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