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부 콜럼버스 <로젠택배 제1회 대학생 서비스 아이디어 공모전> 우수상 수상
경영학부 콜럼버스 <로젠택배 제1회 대학생 서비스 아이디어 공모전> 우수상 수상
  • 경남대인터넷신문
  • 승인 2007.12.12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의 크고 작은 각종 현상논문 공모전에서 전국의 유명대학을 제치고 매년 우수한 성적을 거두고 있는 경영학부 콜럼버스 동아리 학생들이 이번에는 <로젠택배 제1회 대학생 서비스 아이디어 공모전>에서 우수상을 수상했다.

수상자들은 경영학부에 재학중인 김태엽(경영 3), 방경환(경영 3), 권소미(경영 2), 정선희(경영 2) 학생들로 이들은 지도교수인 권영훈 교수(경영학부)의 도움과 콜럼버스 동아리의 지원을 받아 "The Happy Woman"이라는 아이디어를 제출해 이 같은 성적을 거뒀다.

수상자들은 "권영훈 지도교수와 콜럼버스 동아리의 도움으로 좋은 결과를 얻어낸 것 같다"며, "앞으로도 우리 콜럼버스 동아리가 국내 최고의 논문동아리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 공모전은 택배업체인 (주)로젠이 대고객 이미지제고 및 서비스 경쟁력 향상을 위해 마련한 것으로 지난 10월 26일 접수를 마감한 후 1차 서류심사와 2차 공개 프레젠테이션을 거쳐 대상과 우수상, 장려상의 3개팀을 선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