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학년도 하계 "Jump up Career" 취업캠프 실시
2007학년도 하계 "Jump up Career" 취업캠프 실시
  • 경남대인터넷신문
  • 승인 2007.07.11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취업지원부(실장 정행근)는 지난 6월 25일에서 27일까지 1차, 27일에서 29일까지 2차에 걸쳐 2007학년도 하계 "Jump up Career" 취업캠프를 실시하였다. 이번 취업캠프는 경주 코오롱 호텔에서 실시되었으며, 2, 3, 4학년 재학생 및 휴학생이 참가하였고 다양한 강사진과 알찬 강의로 더욱 눈길을 끌었다.

이번 캠프에서는 취업을 앞둔 4학년을 중심으로 자기계발을 통한 진로계획 설정 및 준비제시와 취업환경 변화에 따른 준비 및 대책, 효율적인 입사서류 작성 및 성공 면접 전략 등 다양한 강의가 이루어졌다. 또한 실전 모의면접을 통해 실전 면접에서의 준비성과 순발력을 키울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 주었다.

취업캠프에 참여했던 이참관 학생(토목공 3)은 "이번 캠프를 통해 확실하지 않았던 취업 목표를 설정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다. 오랫동안 기억에 남아 도움이 될 것 같다"며 말했고, 이수인 학생(경영 4)은 "강사들이 강의를 참여적으로 유도해서 재미있었다. 4학년이어서 취업준비를 위해 스킬을 배우고 익히기 위해 왔는데 도움이 된 것 같다"며 이번 취업 캠프의 소감을 밝혔다.

우리대학은 재학생들의 취업 경쟁력을 높이는데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해 이번 취업캠프를 마련했으며, 더욱 발전된 취업프로그램을 모색 중에 있다.

경남대학보사 황혜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