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산업대학원, 최고경영자과정 등 수료식 거행
경영·산업대학원, 최고경영자과정 등 수료식 거행
  • 경남대인터넷신문
  • 승인 2007.02.20 1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고경영자과정 80명, 최고산업경영자과정 27명, 떡·한과연구과정 31명 등 총 138명 수료


경영대학원 및 산업대학원(원장 전하성)은 2월 21일(수) 오후 3시, 본관 4층 대회의실에서 경영대학원 최고경영자과정 제33기 및 떡·한과연구과정 제1기, 산업대학원 최고산업경영자과정 제43기 수료식을 거행했다.

이날 수료식에서는 최고경영자과정 본교반 및 거제반 80명, 최고산업경영자과정 27명, 떡·한과연구과정 31명 등 총 138명이 수료를 했으며, 김태명 씨(㈜리베라관광호텔 대표이사), 신해균 씨(㈜해원 대표) 등 2명이 한마경영인상을, 천병관 씨(천광전기공사 대표)가 한마산업인상을 수상했다.

또한, 김영근 씨(㈜유진토건 대표이사)와 천정로 씨(㈜영락원장례식장 대표이사)가 마산시장 표창을, 이성보 씨(거제자연예술랜드 대표)가 거제시장 표창을, 박희조 씨(한국식품임가공협회 경남도지부장)가 마산시의회 의장 표창을 받았다.

이외에도 허봉욱 씨(경남MCS교육센터 원장)를 비롯한 8명이 총장공로상을, 신철오 씨(형권포장 대표) 등 12명이 각 대학원 총동창회장 공로상을 수상했다.

경남도내 기관장 및 기업인을 대상으로 하고 있는 경영대학원 및 산업대학원의 최고경영자과정 및 최고산업경영자과정은 매 학기 졸업식과 별도로 수료식을 거행하고 있는데, 이날 수료식에는 황철곤 마산시장과 정광식 마산시의회 의장도 참석, 수료생들을 격려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