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학년도 총학생회 당선 소감
2007학년도 총학생회 당선 소감
  • 경남대인터넷신문
  • 승인 2006.11.30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총학생회장 : 김영태(법행정 3), 부총학생회장 : 박상욱(체교 3)

여러 공약 중 등록금 동결이 가장 큰 슬로건이다. 등록금 동결에는 물가인상률에 따른 동결과 금액의 동결이라는 두 가지가 있는데 우리는 금액 동결을 위해서는 최선을 다할 것이다.

등록금 동결을 위해서는 전문 회계팀을 구성하여 체계적이고 투명한 등록금 책정을 위해 노력할 것이며, 등록금 책정 소위원회에 참여하는 학생대표들의 등록금에 따른 여러 교육 등을 통해 등록금 동결 공약을 지키겠다.

뿐만 아니라 일 만명 이상의 학우들에게 전화 또는 MSN메신저, e-mail, 설문조사 등을 실시하여 학우들의 의견을 직접 수렴하여 발로 뛰는 총학생회가 되도록 할 것이다.

또한 기존의 총학생회에서 나누어 주던 다이어리를 대신하여 USB메모리칩을 제공하여 학우들의 편의를 도모할 것이다. 그리고 보다 많은 학우들의 의견을 수렴하기 위해 홈페이지를 활성화하여 학우들의 의견을 총학생회의 여러 정책에 반영할 것이다.

학생회에 취업·학술부문의 담담 국장을 두어 취업과 학술부문에 신경을 쓸 계획이며, 취업지원실, 졸업준비위원회와 연계하여 학우들의 취업 부문을 전문적으로 관리할 계획이다.

마지막으로 총학생회의 불신 또는 헛 소문들을 잠재우고 투명하고 깨끗하게 사업을 이끌어 나갈 것이다. 이벤트적인 성향 보다는 학우들의 취업과 학업 부문에 노력하는 학생회가 되고 싶다.

학우들의 의견을 직접 듣고 어떻게 학우들에게 먼저 다가설 수 있는 가에 대해 고민하는 학생회가 되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