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대학원, 중소기업 CEO 경영혁신 아카데미 체험과정 성료
경영대학원, 중소기업 CEO 경영혁신 아카데미 체험과정 성료
  • 경남대인터넷신문
  • 승인 2006.11.21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영대학원(원장 전하성)에서 시행하고 있는 '중소기업 CEO 경영혁신 아카데미 사업' 혁신체험과정생 40여 명은 지난 11월 17일(금) 혁신 성공기업으로 (주)한화 창원공장과 (주)다린을 방문해 경영특강과 공장을 견학했다.

(주)한화 창원공장에서는 장시권 공장장으로부터 회사의 노사협력 프로그램 및 근로자의 복지제도 등에 대한 설명과 함께 기업의 운영상황을 둘러보았으며, 올해 중소기업대상을 받은 (주)다린에서는 김정수 사장으로부터 "변할 수 없으면 포기하라"는 특강과 함께 세계 85개국에 수출하고 있는 회사의 스프레이, 펌프 디스펜스 등 기능성 화장품 용기 생산 공정을 마산공장과 함안공장을 직접 방문, 경험하였다.

경영대학원은 지난 3일부터 중소기업 CEO 경영혁신아카데미 교육으로 일반교육과정과 혁신체험과정 등을 시행하였는데, 지난 11월 11일(토) 일반과정에 74명의 수료생을 배출한데 이어, 16일부터 18일까지의 3일간 일정으로 40여명의 수강생을 대상으로 특강 및 성공사례 기업 방문, 서바이벌훈련 등으로 진행하였다.

이 과정의 수료자에 대해서는 지방 중소기업청장의 수료증을 교부하고 중소기업청의 쿠폰제 경영컨설팅 사업 지원신청시 우대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우리대학은 수료자에 대하여 최고경영자과정 및 최고산업경영자과정 전형시 우대를 할 계획으로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