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대학원, 중소기업 CEO 경영혁신 아카데미 교육기관 선정
경영대학원, 중소기업 CEO 경영혁신 아카데미 교육기관 선정
  • 경남대인터넷신문
  • 승인 2006.09.14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9월 7일 본관 4층 대회의실에서 열린 경영·산업대학원, 최염순 카네기연구소장 초청 특강 '조직활성화를 위한 인간관계와 커뮤니케이션'

경영대학원(원장 전하성)이 중소기업청에서 시행하는 '중소기업 CEO 경영혁신 아카데미 사업'의 교육기관으로 선정됐다.

경영대학원은 일반교육과정과 혁신체험과정 등 2과정의 교육기관으로 선정되어 10월 말 경부터 도내 중소기업 임원들을 대상으로 중소기업 지원 정책의 현황과 과제, 중소기업 컨설팅 활용과 사례, 블루오션 기술개발 혁신 및 성공사례, 우수기업 탐방 등을 주요 내용으로 하는 전문강사진들의 교육을 수행할 예정이다.

이 과정의 수료자에 대해서는 지방 중소기업청장의 수료증을 교부하고 중소기업청의 쿠폰제 경영컨설팅 사업 지원신청 시 우대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우리대학은 수료자에 대하여 최고경영자과정 및 최고산업경영자과정 전형 시 우대를 할 계획으로 있다.

9월 12일부터 선착순으로 100명 내외를 모집하며, 수강료는 전액 무료이다. 자세한 문의는 경영대학원(전화 : 055-246-9621, 249-1806)으로 하면 된다.

중소기업 CEO 경영혁신 아카데미 사업은 경영혁신 사례 교육 및 혁신사례 체험 등을 통해 자율적인 경영혁신 의지를 제고시키고, 중소기업의 혁신과제 도출, 문제해결 스킬 등에 대한 교육을 통하여 중소기업의 자체 혁신리더를 육성하기 위하여 중소기업청에서 시행하고 중소기업기술정보진흥원이 주관하는 사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