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원봉사단, '2005년 지역어르신 초청 송년 사랑나눔 한마당' 개최
직원봉사단, '2005년 지역어르신 초청 송년 사랑나눔 한마당' 개최
  • 경남대인터넷신문
  • 승인 2005.12.20 12: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독거 노인들에게 기념품 전달과 노래자랑 마련


우리대학 직원봉사단(단장 송호식)은 사회봉사센터, 마산종합사회복지관(관장 박흥석)과 공동으로 지난 12월 16일(금) 마산종합사회복지관 대강당에서 '2005년 지역어르신 초청 송년 사랑나눔 한마당'을 개최했다.

올해로 일곱 번째를 맞이한 이번 행사는 관내 독거 노인과 인근 지역 어르신 약 350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으며, 직원봉사단은 전기담요 14개와 겨울내의 23벌을 독거 노인들에게 기념품으로 전달하였고, 지역 어르신들께서는 직접 손으로 삼으신 짚신 두 켤레를 답례로 직원봉사단에게 전달하였다.

마산종합복지관 박흥석 관장은 "해마다 경남대학교 직원봉사단에서 뜻깊은 행사를 마련해 지역 어르신들에게 사랑을 전해 주셔 감사하다"며 고마움을 전했으며, 이광원 대외부총장도 "바쁜 학사 업무에도 불구하고 행사를 마련한 직원봉사단 단원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지역에 봉사하는 대학이 되도록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는 우리대학 학생동아리 '단풍연(단대풍물연합)'의 사물놀이와 '들무새' 수화 공연에 이어 지역 어르신들이 한국무용과 스포츠댄스를 선보여 많은 박수갈채를 받았다.

그리고 이어진 노래자랑은 정행근 실장(행정대학원)의 사회로 25명의 어르신들이 노인정이나 노인대학에서 갈고 닦으신 노래와 춤을 자랑했으며, 문영무 과장(구매관재실)이 객원가수 출연해 더욱 자리를 빛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