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비즈니스학부 IT 전문가 릴레이 초청 특강 개최
e-비즈니스학부 IT 전문가 릴레이 초청 특강 개최
  • 경남대인터넷신문
  • 승인 2005.11.30 16: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학부생들 현장감 있는 노하우 경험


e-비즈니스학부에서는 역량강화사업의 일환으로 지난 11월 28일(월)부터 30일(수)까지 IT 업체 전문가를 초빙해서 현재 정보기술의 동향과 비즈니스 모델을 중심으로 릴레이 초청특강을 개최하였다.

지난번 하나소프트(주)의 박창건 대표이사, (주)포커스윈의 박희찬 대표이사의 특강에 이어서 11월 30일(수), 제2경상관 403 강의실에서 (주)레드포인트의 강재홍 대표이사를 모시고 "틈새시장의 성공 전략"이라는 주제로 릴레이 특강의 대미를 장식하였다.

(주)레드포인트는 초등학교 실습준비물 전문 인터넷 쇼핑몰로서 '차시별 학습준비물세트 & 교수·학습자료'를 통해 수업진행의 어려움과 학습준비물을 챙겨야하는 학부모의 스트레스를 해소하게 만든 독창적인 비즈니스 모델로 성공적인 인터넷 비즈니스를 수행하고 있는 업체이다.

본 특강에서 강재홍 사장은 "치열한 경쟁 환경 속에 차별화 된 비즈니스 모델로서 성공하기 위해서는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필요한 것이 무엇인가를 고민하고 이에 대한 틈새시장을 노려야 함"을 강조하였다.

e-비즈니스학부에서 주최하여 현재 성공적인 비즈니스 모델로 업계의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관련 업체의 대표이사의 초청 특강은 학부생들에게 현장감 있는 노하우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산학의 유기적인 관계를 통해 향후 학부생들의 취업을 위한 연결고리를 설정할 수 있는 자리가 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