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대학 주관, 2005년 경상남도 채용박람회 개최
우리대학 주관, 2005년 경상남도 채용박람회 개최
  • 경남대인터넷신문
  • 승인 2005.10.14 13: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 25일(화) 마산실내체육관에서 200여개 업체 참가


오는 10월 25일(화)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마산실내체육관에서 우리 대학과 마산시가 공동 주관하고 경상남도와 창원지방노동사무소, 경남지방중소기업청 등이 공동 주최하는 '2005년 경상남도 채용박람회'가 개최된다.

졸업시즌을 맞이하여 사회로 진출하는 졸업생 중 미취업자와 경기침체로 인하여 발생한 일반 실업자에게 취업의 기회를 제공하고, 홍보역량이 부족한 중소기업체에게는 우수인력을 확보할 수 있는 기회를 동시에 제공하기 위해 주최하는 이번박람회는 구인업체 약 200여개 업체가 참가할 예정이다.

채용박람회 참가를 희망하는 구직자들은 이력서를 갖고 행사장에 도착하여 입구에서 취업정보 안내책자와 취업희망 카드를 받아 취업하기를 원하는 업체 면접대에서 면접 및 상담을 하면 된다. 또 채용알림판을 통해 간접 참가한 업체에 취업을 원할 경우에는 취업희망카드를 작성해 보내면 된다.

이번 행사에서 현장에서 직접 구인·구직과 면접 및 채용도 가능하고, 직업심리검사, 창업상담, 종합취업정보 제공 등 취업에 관련된 각종 정보들이 제공될 예정으로 취업을 앞둔 우리 대학의 학생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되며, 박람회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취업지원센터(249-2286)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