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대학, ‘2023 업무보고회’ 실시
우리 대학, ‘2023 업무보고회’ 실시
  • 월영소식
  • 승인 2023.05.04 1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0개 주요 부서 실적 보고 및 주요 업무 추진계획 보고

  우리 대학은 지난 4월 27일(목)부터 28일(금)까지 양일간 본관 4층 국제세미나실에서 ‘2023학년도 업무보고회’를 실시했다.     
 
  이번 업무보고회는 ▲총장직속기구 및 대학 본부(12개) ▲대학원 및 단과대학(11개) ▲부속기관(7개) 등 총 30개 주요 부서의 전년도 실적과 올해 주요 업무 추진계획이 보고 됐다. 

  우선 1일 차 보고회는 박재규 총장을 중심으로 주요 5개 부처(기획조정처, 교무처, 입학처, 인재개발처, 국제처)의 발표가 진행됐다. 2일 차에는 박재윤 교학부총장을 중심으로, 총장직속기구 및 대학 본부, 대학원 및 단과대학, 부속기관 별 발표가 진행됐다.

  업무보고회에서 박재규 총장은 “각 부서가 노력하는 부분을 알고 있으며, 올해는 한마(汗馬) 정신으로 더욱 열심히 뛰어주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이어 박재윤 교학부총장은 정부의 재정지원 사업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각종 국책사업을 위해 각 부서가 힘써주고 진로 체험활동, 고교학점제 등 신입생 충원과 관련된 행사에 교수진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또한 “졸업생들의 취업률을 높이기 위해 교육의 질을 향상시켜야 하고, 정부 혹은 지자체에서 시행하는 제도를 잘 활용할 수 있도록 대학 차원에서 권해줘야 한다.”며 “대학 전체가 어려운 시기인 만큼 올해도 각 부서가 어려움을 잘 극복할 수 있도록 노력해 줄 것”이라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