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재개발처, ‘2023학년도 취업책임교수 설명회’ 개최
인재개발처, ‘2023학년도 취업책임교수 설명회’ 개최
  • 월영소식
  • 승인 2023.03.31 1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년 간 재학생 기본역량 강화 및 미래 견인해 나가

 

  인재개발처(처장 이상훈)는 지난 3월 28일(화) 오후 4시 30분 창조관 평화홀에서 ‘2023학년도 취업책임교수 설명회’를 개최했다.

  취업책임교수는 인재개발처와 함께 1년 간 재학생의 기본역량 강화와 창의적인 학습 환경 개선 등 학생의 미래 설계와 성공을 견인해나가는 역할을 하게 된다.

  이날 설명회에는 이상훈 인재개발처장과 조현성 인재개발부장과 함께 각 학과(부) 별 취업책임교수가 참석했다. 외부 인사로는 창원고용노동지청 정리라 주무관과 경남산업기술진흥법인 엄갑수 원장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설명회에 앞서 창원고용노동지청 정리라 주무관의 ‘구직자 도약 보장 패키지’와 경남산업기술진흥법인 엄갑수 원장의 ‘고용노동부 23년 일경험프로그램’ 안내 등 취업책임교수들에게 필요로 한 다채로운 정보를 공유했다.

  이어 인재개발처는 ▲취업률 현황 및 취업통계조사 ▲취업책임교수 역할 ▲취업률 제고를 위한 주요사항 등을 안내하며 다양한 건의사항을 소통했다.  

  이상훈 인재개발처장은 “다변화를 맞이하고 있는 교육 현장에서 학생들의 미래를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 취업책임교수님들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코로나19 이후 큰 변화를 맞이한 취업 시장에서 학생들이 자신의 꿈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힘써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