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호보안학과, ‘Security Start-up Camp 2023’ 개최
경호보안학과, ‘Security Start-up Camp 2023’ 개최
  • 월영소식
  • 승인 2023.03.13 1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입생 적응캠프로 기본 소양 및 기초 전공지식 교육 … 이왕현 동문 초청 행사 진행

  공공인재대학 경호보안학과(학과장 김태민)는 지난 3월 10일 문무관에서 ‘Security Start Camp 2023’을 개최했다.

  이 행사는 경호보안학과 신입생 교육훈련 프로그램으로서, 신입생들을 위한 적응캠프를 통하여 경호보안학과 학생에게 요구되는 기본 소양과 기초적 전공지식을 교육하고, 학과 공동체의식을 함양할 수 있는 교육훈련이다. 또한 경호보안에 대한 새로운 비전을 제시하고 관련 체험기회를 제공하여 장래 목표설정에 기여하고자 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캠프는 경호보안학과 학생회가 중심이 되어 ▲학습교육(학교생활, 학점관리, 비교과활동, 진로 등) ▲장비교육(무전기, 가스총, 삼단봉, 방검복, 스캐너 사용법 등) ▲신입생 조별활동 ▲학생회·신입생 소통한마당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했다. 

  특히, 경호보안학과 출신 이왕현 동문(삼성에스원)을 초청해해 신입생들이 장래의 꿈을 실현할 수 있는 실질적 진로설정과 취업정보를 제공하기도 했다.

  캠프에 참석한 신입생은 “선배들과 함께 교육훈련을 함으로써 경호보안학과의 일원이 된 것이 실감나고 나의 꿈을 이루기 위해 열심히 학교생활을 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경호보안학과 김태민 학과장은 “꿈과 추억을 만들며 미래를 준비하는 경호보안학과에서 신입생 여러분과 함께하게 되었음을 다시 한 번 축하하며 즐겁고 보람있는 대학 생활을 기원한다”라고 축하인사를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