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대학, 제1회 한마사회봉사대상 시상식 개최
우리 대학, 제1회 한마사회봉사대상 시상식 개최
  • 월영소식
  • 승인 2023.02.01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학생 대상 이예영 학생, 교직원 우수상 최수임 선생 각각 수상

  우리 대학은 2월 1일(수) 오전11시 본관 소회의실에서 ‘제1회 한마사회봉사대상 시상식’을 개최했다.

  올해 처음으로 시상되는 ‘한마사회봉사대상’은 한 해 동안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랑과 나눔의 활동을 펼치며 지역 사회에 희망과 용기를 전달한 대학 구성원의 모범 사례를 발굴하고자 마련됐다. 

  또 이 상은 산발적으로 이뤄지고 있던 대학 구성원의 사회봉사활동 현황을 파악할 수 있는 기준점이 되어 향후 꾸준한 ‘지역공헌형 사회봉사활동 모범사례’를 발굴하는 역할을 수행한다. 

  이번 ‘한마사회봉사대상’은 지난 2022년 1월부터 12월까지 한 해 동안 진행한 다채로운 봉사활동을 접수 받은 뒤 심사를 통해 수상자를 선정했다.

  심사는 학생과 교직원 부문으로 나뉘어 진행됐으며, 두 부문 모두 ▲1365 및 VMS 봉사활동 ▲기타 교내외 봉사활동을 기준으로 평가를 진행했다. 학생 부문의 경우에는 ▲대학혁신지원사업단 지역사획공헌센터 프로그램 수상이 추가됐다.

  그 결과 학생 부문 대상에는 사회복지학과 2학년 이예영 학생이 수상했다. 교직원 부문은 대상 없이 우수상에 대학혁신지원사업단 최수임 선생이 수상했다. 

  김재구 학생처장은 “올해부터 한마사회봉사대상이 매년 진행되는 만큼 학내 구성원 모두가 지역사회에 공헌하는 모범적인 봉사활동에 대해 많은 관심을 기울여 줄 것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