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혁신지원사업-교양융합대학, ‘나의 인생 교양 콘테스트 시상식’ 개최
대학혁신지원사업-교양융합대학, ‘나의 인생 교양 콘테스트 시상식’ 개최
  • 월영소식
  • 승인 2022.12.14 0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상 및 출품작 모은 ‘진광불휘’ 발간 … 금상 관광학부 정은빈 학생 받아

  교양융합대학(학장 전영록)은 지난 12월 9일(금) 오전 10시 국제어학관에서 ‘나의 인생 교양 콘테스트 시상식’을 가졌다.

  대학혁신지원사업의 일환인 이번 콘테스트는 재학생을 대상으로 10월 17일부터 ‘2022학년도 교양 수업 중 자신에게 커다란 의미를 준 인생 수업’을 주제로 공모를 진행했으며, 교양 수업에 대한 다채로운 이야기를 담은 총 72편의 작품이 제출됐다.

  여기서 교양융합대학은 심사를 통해 금상 1명, 은상 2명, 동상 5명, 우수상 9명을 선발했으며, 금상 수상작인 ‘나 자신을 가장 사랑했던 시간(관광학부 정은빈)’을 비롯해 제출된 72편의 작품 모두 ‘진광불휘(眞光佛輝)’라는 모음집으로 엮었다. 이와 함께 모음집에는 교수들의 심사평도 함께 실렸다. 

  교양융합대학장 전영록 교수는 “학생들의 작품이 진광불휘 즉 참된 빛은 반짝이지 않는 것처럼 숨겨진 보석과도 같아 수상작 모음집의 이름을 ‘진광불휘’로 지었다”며 “진정한 자기 연마를 통해 숨김 속에서도 스스로 아름다운 빛을 발하는 사람이 되고자 하는 한마인의 진면목을 그대로 보여줌으로 학생들 모두가 국가의 동량으로 성장하기를 바라는 마음을 작품집에 새겼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