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혁신지원사업-중앙도서관, ‘KULib, 책과 함께 문화프로그램’ 진행
대학혁신지원사업-중앙도서관, ‘KULib, 책과 함께 문화프로그램’ 진행
  • 월영소식
  • 승인 2022.09.21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서관 사진 공모전 등 다양한 행사 준비 … 참여자 비교과 마일리지 지급

  중앙도서관(관장 박기룡)은 오는 30일까지 ‘2022 KULib, 책과 함께 문화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대학혁신지원사업의 일환으로 2022년 독서의 달을 맞아 열린 이번 행사는 ‘도서관 사진 공모전’과 ‘독서 십자말 풀이’, ‘행운의 대출자’, ‘행운의 이용자’ 등으로 구성됐다.

  우선 ‘도서관 사진 공모전’은 중앙도서관의 전경 혹은 관련 추억이 담은 사진을 신청서와 함께 ‘e-class’ 과제 게시판에 제출하면 된다. 이후 중앙도서관은 심사를 통해 우수작에는 장학금을 지급하고, 참여자 전원에게는 비교과 마일리지 5점을 지급할 계획이다.

  이어 ‘독서 십자말 풀이’는 중앙도서관이 마련한 ‘십자말 풀이’를 풀고 정답을 ‘e-class’ 과제 게시판에 제출하면 된다. 문제는 독서와 관련된 내용이며 정답 제출자 중 추첨을 통해 기념품을, 참여자 전원에게는 비교과 마일리지 1점을 지급할 계획이다.

  이외에도 ‘행운의 대출자’는 자동대출기로 3권 이상 대출한 확인증을 응모함에 넣으면 추첨을 통해 기프티콘이 제공된다. ‘행운의 이용자’의 경우 행사 기간 동안 중앙도서관에 있는 창의융합스터디룸1·2·3과 1인 크리에이터실을 예약하면 추첨을 통해 기프티콘이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