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비즈니스연구센터, ‘제4회 외국어 Sales PT 경진대회’ 개최
글로벌비즈니스연구센터, ‘제4회 외국어 Sales PT 경진대회’ 개최
  • 월영소식
  • 승인 2022.09.05 16: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외국어로 기업 제품 및 마케팅 주제 발표 … 덕이앤지팀 1등

  글로벌비즈니스연구센터(센터장 김서림)는 지난 09월 02일(금) 3시 창조관 평화홀에서 ‘2022년 제4회 외국어 Sales PT 경진대회’를 개최했다.

  창원시, 창원산업진흥원, LINC3.0사업단, 글로벌비즈니스연구센터, 무역물류학과가 주관하는 ‘글로벌 마케터 육성지원사업’ 교육의 일환인 ‘외국어 Sales PT 경진대회’는 글로벌 마케팅 역량을 갖춘 인재 양성을 위해 2020년부터 매년 개최되어 왔다. 

  이번 대회에는 사업에 참여 중인 교육생 20명이 참가해 외국어로 기업의 제품과 마케팅에 대한 다양한 주제 발표를 진행하며 글로벌 해외 마케터로서의 전문 지식을 마음껏 선보였다.

  그 결과 ㈜유성이앤지 기업의 타각기, 레이저, 조각기 제품에 대해 발표한 덕이앤지팀이 대회 1등에 선정됐다. 대회 평가위원으로는 ‘글로벌 마케터 육성지원 사업’에 참여 중인 기업체 인사와 무역물류학과 교수들이 참여했다.

  이날 교육생들은 “이번 경진대회를 통해 해외 마케팅 분야에 취업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얻었다”, “준비과정에서 외국어 능력을 향상시키는 기회가 되었다”등의 소감을 밝혔다.

  김서림 글로벌비즈니스연구센터장은 “외국어 Sales PT 경진대회를 통해 교육생들의 글로벌 마케팅 역량이 한층 더 높이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