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C3.0사업단, 장모님치킨과 산학협력 업무협약 체결
LINC3.0사업단, 장모님치킨과 산학협력 업무협약 체결
  • 월영소식
  • 승인 2022.08.18 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래 산업·수요기반 인력 양성 등 지식 및 기술 창출 사항 약속

  LINC3.0사업단(단장 박은주)은 지난 8월 16일(화) 오후 4시 30분 산학협력관 5층 산학협력세미나실에서 장모님치킨(대표 남지흔)과 산학연협력 공유·협업 활동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에 따라 양 기관은 ▲미래 산업·수요기반 인력양성 ▲산학연 연계협력 고부가가치 수익창출을 위한 사업화 ▲교육, 연구, 기술 등 정보교류 ▲인력, 시설, 설비의 공동 활용 ▲기술이전, 공동연구개발 등 고도화된 성과 창출 협력 ▲산학연협력 공유·협업 플랫폼 구축 및 운영 등 새로운 지식·기술 창출 및 연구개발, 학생취업과 관련된 사항을 약속했다.

  장모님치킨 강홍석 전무는 “지역을 대표하는 경남대학교와 좋은 인연을 맺게 되어 기쁘다”며 “지속적인 공유와 협업을 이어 나가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어 박은주 LINC3.0사업단장은 “지역기업과 다양한 산학협력을 통해 많은 성과를 창출할 수 있기를 기대하며 많은 지원과 협력을 이어나가겠다”라고 말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박은주 LINC3.0사업단장과 장모님치킨 강홍석 전무를 비롯해 경남대 식품영양학과 김기대 교수, 외식프렌차이즈학과 주종찬 교수, 류형서 교수, 이명성 교수 및 장모님치킨 김영섭 이사, 김병곤 부장, 창원산업진흥원 이동락 본부장 등 관계자가 참석했다.

 한편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오랜 전통의 장모님치킨은 1989년 마산합성동에서 회사를 설립해 건강을 생각하는 웰빙치킨으로서 외국계부터 국내업체까지 프랜차이즈 2,000여개에 육박하는 외식사업을 펼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