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군 ‘해양치유길 웰니스 코치’ 교육생 모집
고성군 ‘해양치유길 웰니스 코치’ 교육생 모집
  • 월영소식
  • 승인 2022.07.15 1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8일까지 … 해양치유길 현장 투입될 ‘걷기 전문가’ 양성

  건강항노화센터는 오는 7월 18일(월)부터 7월 28일(목)까지 ‘해양치유길 웰니스 코치’ 양성과정의 교육생을 모집한다. 

  문화체육관광부 지역특화관광콘텐츠 공모 사업의 일환으로 고성군이 주최하고 우리 대학이 수행하는 이번 과정은 아름다운 자연과 리아스식 해안을 따라 일상으로 지친 심신을 치유하는 고성군 ‘해양치유길’ 현장에서 둘레길 안내와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걷기 전문가’ 양성을 목표로 한다.

  과정은 오는 28일까지 주민등록상 경남 고성에 주소를 두고 있으면 우선적으로 지원이 가능하다. 단, 모집인원이 부족할 경우 타 지역으로 모집인원을 확대해 진행한다. 
 
  모집 인원은 총 15명으로, 양성과정 교육비는 자격증 발급 비용을 제외한 전액무료로 진행된다. 교육시간은 총 이론 교육(Zoom 강의) 20시간, 실습교육 40시간 등 총 60시간으로 구성됐으며, 교육 분야별로 이론과 실습 등을 병행해 걷기치유전문가 양성한다.

  교육 현장 실습은 ▲에너지 로드(고성-31코스) ▲자연인 로드(고성-33코스) ▲운동·영양 다이어트 로드(고성-12코스) ▲해양치유차 로드(고성-13코스)와 함께 특별프로그램으로 야간산책 코스 달빛 로드(고성-12, 13코스) 등 6곳에서 이뤄질 계획이다.

  모집 공고는 고성군 홈페이지(www.goseong.go.kr) 또는 건강항노화센터 홈페이지(www.haac.or.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신청은 건강항노화센터 이메일(allegater@nate.com)로 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문의는 건강항노화센터(055-249-6383)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