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보건대학, 2022학년도 전체 교수회의 개최
건강보건대학, 2022학년도 전체 교수회의 개최
  • 월영소식
  • 승인 2022.06.23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무보고 및 학과별 안건 진행 … LINC3.0 대학평가 지표 연계 방안 설명

  건강보건대학(학장 박은주)은 6월 23일(목) 오전 10시 30분 제1공학관 7층 USG첨단강의실에서 ‘2022학년도 건강보건대학 전체 교수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는 박재윤 교학부총장, 최선욱 교무처장, 김용운 교육혁신본부장을 비롯한 건강보건대학 학과 전공 교수 50여 명이 참석했다.

  회의는 건강보건대학의 발전을 위해 ▲건강보건대학 업무보고 ▲건강보건대학 사업계획 학과별 안건 등이 진행됐다. 이와 함께 LINC3.0 사업 설명회를 열고, LINC3.0 사업성과를 대학평가 3대 지표와 연계할 수 있는 다양한 방안들이 설명됐다. 

  특히 ▲미래 건강보건 전문가 양성 ▲건강보건대학 주도의 특화분야 및 신산업 발굴 등으로 지역 기업이 필요로 하는 인재 양성을 위한 산학연계 교육과정의 활성화 및 빅데이터, 인공지능 및 메타버스 분야 등 미래 신기술과 융합으로 경남지역 건강보건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서도 논의됐다.

  박은주 건강보건대학장은 “건강과학대학은 과학적 지식과 문제해결 능력을 갖추고 지역사회에 기여하는 전문인 양성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4차 산업혁명시대에 산학협력은 선택이 아닌 필수이기에 LINC3.0사업과 공유·협업으로 우수성과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