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정보학과 박철민·김영곤 교수 정년 퇴임식 개최
경영정보학과 박철민·김영곤 교수 정년 퇴임식 개최
  • 월영소식
  • 승인 2021.12.03 1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학과 교수와 학생 참여한 가운데 고별강연, 기념패 전달식 등 진행

  경영정보학과(학과장 오창규)는 지난 12월 2일(목) 오후 12시 30분 제2경영관 403강의실과 한마관 단체식당 VIP룸에서 박철민, 김영곤 교수 정년 퇴임식을 개최했다.

  박철민 교수와 김영곤 교수는 오랜 기간 동안 학문 연구와 후학 양성에 헌신해왔다. 또 우리 대학이 지역 명문 사학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학교발전에 다양한 노력을 아끼지 않았다.

  이날 퇴임식은 박철민, 김영곤 교수를 비롯해 경영정보학과 교수 및 학과생들이 참석한 가운데 고별강연, 기념패 전달식, 간담회 등 3부로 나뉘어 진행됐다. 퇴임식 일정은 학과에서 특별히 제작한 KF94 방역 마스크 착용 등 코로나19 방역수칙 준수 하에 진행됐다

  우선 1부 고별강연에서 박철민 교수는 학생들에게 “학생 본분에 충실한 대학생활을 이어나가고, 다양한 경험을 쌓을 것”이라며 당부의 말을 전했다. 이어 김영곤 교수는 ‘4차 산업혁명시대 기술 중심 사회 속 인간다움’을 강조하면서 학생들에게 “경영정보학도로서의 자부심을 가질 것”이라는 당부의 말을 전했다.

  2부는 기념사진 촬영과 한마관 단체식당 VIP룸에서 학과 교수와 학생회가 준비한 기념패 및 기념품 전달식 및 최고의 교수상 수여식이 진행됐다. 

  이후 3부에서는 퇴임을 앞둔 두 교수의 앞날을 축복하고 건강과 행복을 기원하는 간담회와 회식이 진행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