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교육청 ‘수시모집 대비 고3 부장 교사 연수회’, 우리 대학서 개최
경남교육청 ‘수시모집 대비 고3 부장 교사 연수회’, 우리 대학서 개최
  • 월영소식
  • 승인 2021.08.20 15: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사 대입 상담 역량 향상과 진학 협업 체제 구축 위한 다양한 정보 공유

  경상남도교육청에서 주관하는 ‘2022학년도 수시모집 대비 고3 부장 교사 연수회’가 8월 20일(금) 우리 대학 일원에서 열렸다.

  이번 연수회는 2022학년도 수시모집을 대비해 맞춤형 교수 연수를 통한 교사의 대입 상담 역량 향상과 대입 전형에 대한 다양한 정보 공유로 진학 협업 체제를 구축해 학생들에게 바람직한 수시 대입지원 정보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연수회는 코로나19 감염 예방 수칙 준수 하에 한마미래관과 창조관 두 곳에서 오전, 오후로 나뉘어 진행됐으며, 경남권역 고3 부장교사 100여 명과 경남교육청 장학사, 경남지역대학 입학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날 연수회에서는 경남지역대학 입학관계자들의 ‘경남지역대학 수시모집 지원 전략 안내’와 경남 교육청 장학사들의 ‘2022 수시 전형의 변화와 지원 전략’ 등 학생들의 성공적인 입시를 위한 다채로운 발표가 진행됐다.

  박재규 총장은 환영사를 통해 “변화하고 있는 교육 환경 속에서 학생들의 진학 지원에 헌신하고 있는 경남권역 고교 부장교사님들과 경남지역대학 입학관계자, 지역 유관기관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이번 연수회가 수시모집을 앞둔 학생 모두 대입에서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성공적인 입시전략을 공유하는 소통의 장이 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