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범대학, 경상남도의령교육지원청과 교육발전 협약 체결
사범대학, 경상남도의령교육지원청과 교육발전 협약 체결
  • 월영소식
  • 승인 2021.04.28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남의령교육지원청의 프로젝트 학습 활성화 등 약속

  사범대학은 4월 28일 오전 11시 교육관 사범대학장실에서 경상남도의령교육지원청(교육장 한금조)과 교육 발전 및 상호교류를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의령지역의 학생과 학생들에게 진로탐색의 기회를 제공하고, 창의적인 프로젝트를 통한 학생들의 학습 역량을 강화하고자 마련됐다.

  이날 양 기관은 협약을 통해 ▲온·오프라인 병행한 ‘블렌디드 학습(디자인싱킹 프로젝트 학습)’으로 학생 미래 역량 향상 ▲경남의령교육지원청의 프로젝트 학습 활성화와 교사 역량 강화 ▲다문화 학생 교육지원 인프라 구축 및 교류 ▲경남대 사범대학 학생의 교육봉사에 대한 교육적 활용방안 마련 ▲의령지역 미래 교육 확산 및 준비 협력 등을 약속했다.    

  경상남도의령교육지원청 한금조 교육장은 “창의 인재 양성의 산실로 지역과 함께 성장하고 있는 경남대와 교육발전을 위한 협약을 체결하게 되어 뜻깊다”며 “의령지역 학생과 경남대 재학생에게 보다 다양한 교육 기회를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범대학 조미원 학장은 “ 프로젝트 학습의 원할한 운영으로 의령 지역 학생과 경남대 학생들에게 수준 높은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학생 성공과 미래 교육을 위해 경상남도의령교육지원청과 지속적인 협력 관계를 이어나갈 것”이라고 화답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