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혁신지원사업-비교과통합지원센터 ‘비교과 서포터즈 6기’ 발대식 개최
대학혁신지원사업-비교과통합지원센터 ‘비교과 서포터즈 6기’ 발대식 개최
  • 월영소식
  • 승인 2021.03.18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총 15명 서포터즈 선발해 SNS 홍보 등 비교과 활동 참여 지원

  교육혁신본부 비교과통합지원센터(센터장 김용운)는 지난 3월 16일(화) 한마관 2층 교수학습전용강의실에서 2021학년도 1학기 ‘비교과 서포터즈 6기 발대식’을 개최했다.

  발대식은 서포터즈 학생 임명장 수여와 함께 비교과 관련 사전 교육을 진행해 비교과 서포터즈로서의 전문성과 사명감을 높이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비교과 서포터즈 6기에는 총 15명이 선발됐으며, 발대식을 시작으로 향후 서포터즈들은 SNS 홍보, 홍보부스 운영, 홍보 콘텐츠 제작 등 다양한 홍보활동과 함께 교내 비교과 프로그램 모니터링을 진행하게 된다. 

  또한 인스타그램, 카카오톡 등 다양한 매체를 활용하여 비교과 프로그램에 대한 의견을 수렴하고 1:1 맞춤형 안내 등을 통해 학생들의 비교과 활동 참여를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

  김용운 본부장은 “최근 비교과의 중요성이 높아지고 있는 만큼 우리대학에서도 비교과 교육과정을 활성화하고 학생들에게 보다 질 높은 프로그램을 제공하고자 한다”며 “비교과 서포터즈가 교내에 널리 비교과를 알리고 학생들과 비교과통합지원센터 간의 소통 창구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비교과 마일리지 장학제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경남대학교 홈페이지(https://www.kyungnam.ac.kr)의 공지사항 ‘2021학년도 1학기 비교과 안내’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