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혁신지원사업-중앙도서관, 하반기 서평 및 추천도서 공모전 성료
대학혁신지원사업-중앙도서관, 하반기 서평 및 추천도서 공모전 성료
  • 월영소식
  • 승인 2021.02.04 0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평 공모전과 추천도서 공모전에 다채로운 작품 제출돼

 

  중앙도서관은 최근 재학생을 대상으로 진행한 하반기 ‘서평 및 추천도서 공모전’을 성황리에 마쳤다.

  대학혁신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지난 1월 20일까지 진행한 이번 공모전은 서평대상 도서와 자유 선정 도서에 대한 서평을 작성하는 ‘서평 공모전’과 도서 3~5권을 선정해 카드뉴스를 제작하는 ‘추천도서 공모전’으로 나뉘어 진행했다. 

  그 결과 ‘서평 공모전’에는 ‘설민석의 조선왕조실록’에 대한 서평을 작성한 국어교육과 2학년 한은진 학생이 최우수상을 수상했으며, 추천도서 공모전에는 ‘독서를 잊은 그대에게’를 카드뉴스 형식으로 소개한 최현지(나노신소재공학과 3) 학생을 비롯해 ‘다음 장이 궁금해지는 소설책’의 김은주(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 4) 학생, ‘집콕도서’의 안지윤(법학과 3) 학생이 각각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이외에도 도서에 대한 학생들의 다채로운 아이디어와 의견이 담긴 작품들이 다수 제출됐다.

  중앙도서관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시상식은 별도로 개최하지 않고 비대면으로 공모전 상장 및 장학금을 전달할 계획이다.

  이번 공모전의 수상작은 중앙도서관 홈페이지(https://library.kyungnam.ac.kr)나 중앙도서관 인스타그램(@ku_lib)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