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C+사업단, 코로나 극복기 콘테스트 공동체상 수상
LINC+사업단, 코로나 극복기 콘테스트 공동체상 수상
  • 월영소식
  • 승인 2021.02.04 08: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 극복 위한‘몸은 멀리, 마음은 가까이’동영상 제출해

  LINC+사업단(단장 박은주)은 지난 1월 29일(금) 오후 2시 온라인으로 개최된 ‘소셜 리빙랩 코로나 극복기 콘테스트’에서 공동체상과 작품상을 수상했다.

  이번 콘테스트는 경남과학기술대학교 국립대학육성사업단이 주최하고 우리 대학 LINC+사업단을 비롯한 경남과학기술대학교 대학사회책임(USR)센터, 인제대 LINC+사업단, 창원대 LINC+사업단이 주관해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경남 지역청년들의 체험담과 지역 및 공동체에 대한 청년들의 의식 함양을 목적으로 열렸다.

  콘테스트에는 경남지역 만 19세~34세 이하의 청년들이 참여한 가운데 ‘슬기로운 집콕생활’을 주제로, 코로나 극복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사진, 동영상, 에세이 등)가 제출됐다.

  그 결과 기계공학부 임대영, 김태원, 홍성호 학생이 제작한 동영상 ‘몸은 멀리, 마음은 가까이’가 경남과학기술대학교 총장상인 ‘공동체상’을, 기계공학부 박태호, 곽태영, 윤성학 학생이 제작한 동영상 ‘DIY(Do It Yourself) 재활용품의 변신은 무죄!’가 경남대학교 총장상인 ‘작품상’을 각각 수상했다.
 
  정은희 지역사회혁신센터장은 “지속되는 코로나19 바이러스 감염증 환경 속에서 지치지 않는 경남지역 청년들의 슬기로운 코로나19 적응기를 알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저마다의 방법으로 어려움을 극복하기 위한 다양한 아이디어를 볼 수 있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