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C+사업단, 산학협력페스티벌 온·오프라인 진행
LINC+사업단, 산학협력페스티벌 온·오프라인 진행
  • 월영소식
  • 승인 2020.12.22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산학협력 관련 주제 특강과 학생 수상 출품작 온라인 전시돼

 

 

  LINC+사업단(단장 박은주)에서 창의적 인재양성과 산학교육프로그램의 우수 성과와 사례를 공유하고자 마련된 ‘2020 LINC+산학협력페스티벌’이 성황리에 진행되고 있다.

  12월 21일부터 24일까지 4일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한 해 동안 LINC+사업단에서 운영한 다채로운 산학교육프로그램과 우수 사례들이 온·오프라인으로 소개 및 전시되며, ▲창업교육 ▲캡스톤디자인 ▲현장실습 등 산학협력과 관련된 다양한 주제의 특강 및 경진대회로 구성됐다.

  행사 첫날인 22일에는 대학혁신지원사업단 조영제 교수가 ‘4차 산업혁명시대의 PBL 교육법’을 주제로, 기계공학부 신정활 교수가 ‘이공계 리빙랩 우수사례 공유’를 주제로 한 특강이 진행됐다.

  이와 함께 온라인 전시관에는 LINC+사업단에서 진행한 ▲창업교육 ▲캡스톤디자인 ▲현장실습 ▲4차산업 등의 경진대회에서 우수한 아이디어를 선보인 생들의 수상 출품작들이 전시돼 눈길을 끌었다.

  박은주 LINC+사업단장은 개회사를 통해 ”경남대 LINC+사업단의 우수성과를 한자리에 모은 ‘2020 LINC+산학협력페스티벌’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2020년 한 해 동안 반짝이는 아이디어로 문제해결에 노력한 젊은 청춘들의 끊임없는 도전이 소개되는 자리인 만큼 많은 분들의 관심과 격려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행사 기간인 22일에는 인문사회기술융합사업 우수사례 등 다양한 특강이 진행되며, 23일에는 청바지혁신프로젝트, 캡스톤 디자인 등 경진대회의 발표 및 시상식이 열린다.

  이번 페스티벌의 오프라인 행사는 23일을 끝으로 마무리되며, 24일까지는 온라인 전시관을 통해 다양한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학생들의 수상작들이 상시 전시된다. 온라인 전시관은 LINC+사업단 홈페이지((https://linc.kyungnam.ac.kr/festival)에 접속하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