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C+사업단, 산학협력 EXPO 영상콘텐츠 공모전 우수상 수상
LINC+사업단, 산학협력 EXPO 영상콘텐츠 공모전 우수상 수상
  • 월영소식
  • 승인 2020.12.07 17: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취업을 위한 슬기로운 대학생활’을 주제로 한국연구재단 이사장상 수상

 

  LINC+사업단(단장 박은주)은 최근 교육부와 한국연구재단이 주관한 2020 산학협력 EXPO의 ‘일반대 LINC+산학협력고도화형 산학연계 교육과정 영상콘텐츠 공모전’에서 우수상을 수상했다.

  2020 산학협력 EXPO의 일환으로 지난 12월 2일에 열린 ‘LINC+산학협력고도화형 산학연계 교육과정 영상콘텐츠 공모전’은 산학연계 전공 개설, 캡스톤 디자인, 현장실습 등 LINC+사업을 통해 진행된 다양한 산학연계 교육과정을 학생들의 경험과 진솔한 이야기를 담아 직접 동영상으로 제작하고 산학협력 우수사례 확산 및 공유를 위해 마련됐다.

  여기서 이동훈 학생(소방방재공학과 4)은 ‘취업을 위한 슬기로운 대학생활’을 주제로, 자신의 적성과 진로에 대한 고민을 통해 로드맵을 작성하고 현장실습 등 교육과정을 진행한 성장 이야기 동영상을 공유해 우수상인 한국연구재단 이사장상을 수상했다.

  이동훈 학생은 “진로와 취업에 대한 고민이 많았는데 LINC+사업단 산학연계 교육과정은 다양한 기회를 제공해 주었다”며, “취업을 준비하는 과정을 정리하고 동영상을 제작하면서 다시 한 번 자신을 돌아보는 계기가 되었는데 수상까지 하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박은주 LINC+사업단장은 “취업과 연계된 산학연계교육과정을 더욱 발전시켜 학생들의 다양한 경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오는 10일까지 열리는 ‘2020년 산학협력 EXPO’에서 LINC+사업단은 ‘일반대 LINC+산학협력 고도화형 성과관’인 온라인 성과전시관을 통해 ‘혁신적인 미래를 위한 우리 모두의 링크, 대학-기업-지역사회가 함께 만든 우리 모두의 성과’를 주제로 다양한 전시를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