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C+사업단, ‘제2회 리빙랩과 젠더 포럼’ 개최
LINC+사업단, ‘제2회 리빙랩과 젠더 포럼’ 개최
  • 월영소식
  • 승인 2020.11.12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사회혁신을 위한 여성 활동 주체를 어떻게 육성·연대할 것인가?’를 대주제로

  LINC+사업단(단장 박은주)은 오는 11월 13일(금) 오후 2시 제1공학관 4층 기계공학 PBL실에서 ‘제2회 리빙랩과 젠더 포럼’을 개최한다.

  LINC+사업단, 한국리빙랩네트워크(KNoLL), 경남리빙랩네트워크(GnNoll)가 주최 및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경남 및 전국 리빙랩 관계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포럼은 ‘지역사회혁신을 위한 여성 활동 주체를 어떻게 육성·연대할 것인가?’를 대주제로 총 2부로 구성됐으며, 1부에는 과학기술정책연구원 성지은 연구위원과 LINC+사업단 정은희 지역사회혁신센터장, 동남권싱험실창업혁신단 노성여 단장이 발표를 맡아 리빙랩 활동에서 여성의 역할과 과제를 알아보고 사회혁신 방안을 발표한다.

  이어 2부에서는 과학기술정책연구원 송위진 선임연구위원이 좌장을 맡아 전주대 한동숭 지역혁신센터장, 창원대 국제관계학과 문경희 교수, 양산 YWCA 박경하 사무총장, 경상남도 윤난실 사회혁신추진단장, 온랩 서정주 코디네이터 등 전문가들이 참여해 여성의 리빙랩 활동을 다각도로 평가하는 토론 시간을 가진다.

  또 행사에 참여하지 못하는 리빙랩 관계자를 위해 유튜브의 한국리빙랩 네트워크 채널에서 행사를 생중계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