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C+사업단, 경남지역 LINC+사업 참여대학 간 상호협약 체결
LINC+사업단, 경남지역 LINC+사업 참여대학 간 상호협약 체결
  • 월영소식
  • 승인 2020.11.02 1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산학합력분야 네트워크 구축 등 약속 … 경남지역협의체 구성 의견 모아

  LINC+사업단(단장 박은주)은 지난 10월 29일(목) 오후 5시 창원대 산학협동관에서 경남지역 LINC+사업에 참여 중인 대학과 상호 상생협력 및 네트워크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경남지역 LINC+사업에 참여 중인 대학과 지역 유관기관의 협업을 통해 코로나19로 인한 위기를 다함께 극복하고자 마련됐다.

  이날 협약식에는 우리 대학을 비롯해 경남지역 LINC+사업에 참여 중인 경상대, 인제대, 창원대 등 4개 대학의 사업단장이 참여한 가운데 ▲학생 취업분야 네트워크 구축 및 취업 인프라 공유 ▲산학협력분야(현장실습지원 등) 네트워크 구축 ▲기타 LINC+사업 상호발전을 위해 필요한 사항 등에 협력하기로 약속했다.

  박은주 LINC+사업단장은 “지역사회에서 대학의 역할이 강조되고 있다”며  “이러한 역할의 윤활제 역할을 LINC+사업이 하고 있기에 대학생과 지역 공공기관이 취업으로 연계될 수 있도록 최선의 역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협약식 이후 열린 간담회에서 4개 대학 사업단장들은 “LINC+사업성과 확산 및 공유를 위한 ‘경남지역협의체(대표 홍승철, 인제대 LINC+사업단장)’를 구성해 공통의 문제들을 함께 해결해 나가자”고 의견을 모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