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교과통합지원센터, 비교과마일리지 장학금 지급
비교과통합지원센터, 비교과마일리지 장학금 지급
  • 월영소식
  • 승인 2020.08.21 1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학생 2,606명에게 총 9천 3백여만 원 지급

  비교과 마일리지 장학제도는 비교과 프로그램 참여 및 개별 활동을 근거로 마일리지를 부여하고, 마일리지에 따라 장학금을 지급하는 제도이다. 장학금은 마일리지 1점당 1000원 내외로 지급되며, 마일리지는 교내 비교과 프로그램 참여와 교외 개별 활동을 통해 적립할 수 있다. 

  단, 2020학년도 1학기부터는 적립한 비교과 마일리지가 10점 미만인 학생에게는 장학금이 지급되지 않는다.

  이번에 지급된 비교과 마일리지 내역은 ‘학생정보시스템 > 역량관리 > 마일리지내역조회’에서 가능하다. 

  한편 비교과통합지원센터는 매 학기별로 비교과 마일리지 장학제도를 운영하는데, 2020학년도 2학기는 오는 12월 25일(금)까지 비교과 프로그램 참여 및 개별활동 등록이 가능하다. 접수한 건에 대해서 이의 신청을 원한다면 별도로 이의 신청 기간인 12월 29일부터 2021년 1월 4일까지 비교과통합지원센터로 연락하면 된다. 

  교내 비교과 프로그램 참여 신청은 ‘학생정보시스템 > 역량관리 > 개설비교과조회’ 혹은 ‘경남대학교 e클래스 > 비정규과목’에서 가능하며, 개별활동 접수는 ‘학생정보시스템 > 역량관리 > 개별활동 관리’에서 접수가 가능하다.

  또한 매월 학교 홈페이지에 공지되는 ‘월간 비교과’를 통해 비교과 마일리지 장학제도 일정과 교내·외 비교과 프로그램을 확인 할 수 있다.  ‘비교과 마일리지 장학 제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교육혁신원 홈페이지(www.kyungnam.ac.kr/ace)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