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방장학회, 소방방재공학과에 발전기금 300만 원 쾌척
소방장학회, 소방방재공학과에 발전기금 300만 원 쾌척
  • 월영소식
  • 승인 2020.08.04 15: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해에 이어 소방산업에 기여할 훌륭한 인재 양성 위해 전달

  소방방재공학과(학과장 최현기)는 최근 소방장학회(회장 강종만, ㈜경남소방엔지니어링 대표)로부터 발전기금 300만 원을 전달받았다.

  이번 장학금은 마산·창원지역에 소재한 소방 관련기업 대표들로 구성된 소방장학학회가 소방산업에 기여할 훌륭한 인재 양성을 위해 마련한 것으로,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발전기금 300만 원을 전달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소방방재공학과 최현기 학과장과 소방장학회 강종만 회장을 비롯해 소방방재공학과 방창훈, 안대영, 정형석 교수, ㈜나라기업 우희석 대표, (주)강오소방엔지니어링 배인하 대표, ㈜보현소방이엔지 노경호 대표, 창원소방본부 김광태 계장이 참석했다.

  소방장학회 강종만 회장은 “경남대 소방방재공학과 학생들이 소방산업에 기여할 훌륭한 인재로 성장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발전기금을 전달하게 됐다”며 “인재양성에 최선을 다하고 있는 경남대 소방방재공학과를 위해 매년 지속적으로 발전기금을 기부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최현기 학과장은 “발전기금을 전달해주신 마산·창원 소방장학회 회원들게 깊이 감사드린다”며 “소방방재공학과 학생들이 지역사회의 안전을 책임지고, 소방산업의 활성화에 크게 기여할 훌륭한 인재로 성장하도록 최선을 다해 지도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