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학협력단, ㈜락토메이슨과 업무협약 체결
산학협력단, ㈜락토메이슨과 업무협약 체결
  • 월영소식
  • 승인 2020.07.24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산·학·관 협력 상호 교류와 세미나·특강 등 프로그램 관한 공동 운영 약속

  우리대학교 산학협력단(부총장 강재관)은 지난 7월 23일(목) 오후 4시 산학협력관 빅데이터세미나실에서 ㈜락토메이슨(대표이사 손민)과 산학협력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에 따라 양 기관은 산학연계를 통해 상호 협력 및 공동 발전을 위한 협력 체계 구축을 목적으로, ▲산·학·관 협력에 대한 상호 정보 교류 ▲기술·경영자문 및 공동 연구 인력 상호 교류 ▲세미나·특강·워크숍 등의 프로그램에 관한 공동 운영 등을 약속했다.

  이와 함께 ▲교육부 LINC+사업 확산과 현장실습·취업 등에 필요한 사항 ▲고용노동부 IPP형 일학습병행 사업 확산에 필요한 사항 등 상호 이해와 협력 증진을 위한 교류 및 연계도 약속했다.

  ㈜락토메이슨 손민 대표이사는 “경남대와 기업이 필요로 하는 전문 인재를 양성하는데 적극 협력해 학생들과 기업 모두 서로 윈-윈 할 수 있는 좋은 선례를 남기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강재관 산학부총장은 “경남대 산학협력단은 ㈜락토메이슨과의 협약을 통해 산·학·관의 선순환 구조 구축은 물론 상호 협력을 통한 지역 우수 인재를 양성하는데 다각적인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강재관 산학부총장과 락토메이슨 손민 대표이사를 비롯해 박은주 LINC+사업단장, 이배영 LINC+사업대외부단장, 김정권 교수, 황지환 교수와 락토메이슨 박경진 관리부장 등 관계자가 참석했다.

  한편, 협약식 이후 ㈜락토메이슨 손민 대표이사는 LINC+사업단 기업운영위원 및 가족회사 관계자들이 참석한 ‘대학·기업·기관 네트워크(산학넷) 세미나’에서 ‘프로바이오틱스와 락토메이슨’을 주제로 ▲프로바이오틱스 시장의 미래 ▲핵심경쟁력 ▲성장전략 등에 대한 특강을 진행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