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혁신지원사업-교육혁신원, ‘슬기로운 집콕생활 공모전’ 성료
대학혁신지원사업-교육혁신원, ‘슬기로운 집콕생활 공모전’ 성료
  • 월영소식
  • 승인 2020.07.03 1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교과 썸네일 부문 이수빈 학생, 비교과 영상 부문 정우준 학생 최우수상 수상해

  교육혁신원 비교과통합지원센터(센터장 최선욱)는 지난 6월 26일(금) ‘슬기로운 집콕생활 공모전’에 대한 시상을 완료했다.

  이번 공모전은 ‘비교과 썸네일 공모전’과 ‘비교과 영상 공모전’으로 나뉘어 진행됐으며, 코로나19의 확산방지를 위해 시상식은 생략한 채 수상 학생들에게 개별적으로 상장과 상금을 지급할 예정이다. 수상자 외에도 공모전에 참여한 모든 학생에게 비교과 마일리지 5점을 지급했다. 

   공모전에는 각 부문 최우수상과 우수상, 장려상 등 총 10명이 선발됐으며, 비교과 썸네일 공모전 부문 최우수상에는 이수빈(바이오융합학부 1) 학생, 비교과 영상 공모전 부문 최우수상에는 정우준(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 4) 학생이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비교과통합지원센터에서는 앞으로도 학생들이 비교과교육과정에 대해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고 참여를 할 수 있도록 다양한 공모전을 개최할 예정이다.

  한편, 비교과 마일리지 장학제도 및 비교과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교육혁신원 홈페이지(www.kyungnam.ac.kr/ace)의 공지사항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또한 인스타그램(ku_nonsubject)에서 비교과 관련 소식을 받을 수 있고, 인스타그램 메신저를 통해 1:1 문의 및 상담도 제공 중 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