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혁신지원사업] 비교과통합지원센터, ‘슬기로운 집콕생활 공모전’ 개최
[대학혁신지원사업] 비교과통합지원센터, ‘슬기로운 집콕생활 공모전’ 개최
  • 월영소식
  • 승인 2020.06.02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6월 19일까지 ‘비교과 썸네일 공모전’, ‘비교과 영상 공모전’ 각각 진행해

  교육혁신원 비교과통합지원센터(센터장 최선욱)는 지난 5월 27일(수) 비교과 프로그램 소개를 위한 ‘슬기로운 집콕생활 공모전’을 개최했다. 

  대학혁신지원사업의 일환인 이번 공모전은 오는 6월 19일까지 재학생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우리 대학 비교과 프로그램 소개’를 주제로 ‘비교과 썸네일 공모전’, ‘비교과 영상 공모전’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우선 ‘비교과 썸네일 공모전’은 비교과 프로그램을 소개하는 썸네일 3점을 슬라이드 크기 16:9 비율, 와이드스크린으로 설정한 뒤 PPT파일로 제출하면 된다. 주의사항으로는 PPT파일을 제출할 때 제작에 사용한 사용폰트를 반드시 작품에 기재해야 한다. 

  이어 ‘비교과 영상 공모전’은 비교과 프로그램을 소개하는 2~5분 길이의 영상 1점을 풀HD(FHD, 1080p) 이상의 화질에 자막을 넣어 제작한 뒤 제출하면 된다.

  공모전은 중복지원이 가능하며, 작품 제출 시 ‘저작권 및 개인정보도수집 동의서’ 1부를 함께 제출해야 한다.

  비교과통합지원센터는 ‘비교과 썸네일 공모전’과 ‘비교과 영상 공모전’에서 각각 6명씩 총 12명을 선발해 상금 및 상장을 수여할 계획이며, 수상자 이외에도 참가한 학생들에게 ‘비교과 마일리지’ 5점을 제공할 예정이다.

  최선욱 비교과통합지원센터장은 “이번 슬기로운 집콕생활 비교과 프로그램 썸네일&영상 공모전을 통해 재학생들이 비교과 프로그램에 더 많은 관심을 가졌으면 좋겠고, 스스로 창작물을 제작하면서 본인의 역량 또한 키울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교육혁신원 홈페이지(www.kyungnam.ac.kr/ace)의 공지사항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기타 문의 사항은 비교과통합지원센터(055-249-2138,2395)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