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혁신지원사업단, ‘한마드림하이 선물키트’ 발송
대학혁신지원사업단, ‘한마드림하이 선물키트’ 발송
  • 월영소식
  • 승인 2020.05.22 17: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마드림하이 프로그램 일환으로 신입생에게 USB 및 각종 안내 자료 보내

  대학혁신지원사업단(단장 홍정효)은 최근 코로나19의 장기화로 비대면 온라인 강의가 진행됨에 따라 활기찬 캠퍼스 생활을 즐기지 못하고 있는 신입생 2845명에게 ‘한마드림하이 선물키트’를 발송했다.

  이번 선물키트는 학생들의 대학생활 적응 지원과 전공 및 진로 탐색의 기회를 제공하는 ‘한마드림하이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마련됐으며, 한마드림하이를 수강하는 신입생에게 학과 교수님의 ‘환영 메시지’와 ‘비교과 로드맵’, ‘고·상·해·드림 프로그램 리플렛’, 대학생활문화원 리플렛 등 대학생활 적응에 도움이 되는 안내 자료를 보냈다.
 
  이와 함께 신입생의 대학 입학 환영과 코로나 극복 응원 메시지가 담긴 ‘총장 서한문’과 기념품인 ‘USB’도 함께 발송했다.

  김선영 학생성공혁신센터장은 “현재 학생 의견을 적극 반영해 ‘한마드림하이’를 제한적 대면 프로그램으로 운영하는 등 신입생의 대학적응을 돕기 위한 다양한 방안을 논의하고 있다”며 “향후 개최될 다채로운 대면 프로그램에도 철저한 방역 지침을 준수해 채 코로나19 확산 예방과 학생들의 안전에 만전을 기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대학혁신지원사업단은 지난 5월 15일 한마드림하이를 본래의 취지에 맞게 운영하고자  신입생 한마드림하이 프로그램 운영을 지원해 줄 학과 조교를 대상으로 워크숍을 실시했으며, 프로그램의 원활한 온·오프라인 운영을 위한 학과의 다양한 의견 및 노하우를 공유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