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혁신원, 비교과 서포터즈 5기 발대식 개최
교육혁신원, 비교과 서포터즈 5기 발대식 개최
  • 월영소식
  • 승인 2020.05.15 17: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 학기동안 학생들의 다양한 의견과 요구를 수렴해 학교 측에 전달 예정

  교육혁신원 비교과통합지원센터(센터장 최선욱)는 지난 5월 14일(목) 한마관 2층 교수학습 전용강의실에서 코로나19 예방 안전수칙 준수 하에 ‘2020학년도 1학기 비교과 서포터즈 5기 발대식’을 개최했다.

  이번 발대식은 참가자들의 교과 서포터즈 활동 안내 및 비교과 마일리지 장학제도 소개, 자기소개, 친교 레크레이션, 간담회 순으로 진행됐으며, 이와 함께 코로나19 대응 활동방안 논의 및 레크리에이션을 통한 서포터즈 간 협업능력을 키우는 친교의 시간도 가졌다.

  이번에 선발된 비교과 서포터즈 5기는 총 13명으로, 이들은 오는 12월 31일까지 비교과 관련 제도를 홍보하고 재학생들의 다양한 의견과 요구를 수렴해 비교과통합지원센터에 전달하는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또한 코로나19로 인해 대면활동이 어려운 만큼 카카오톡, 인스타그램 등 온라인 매체를 활용해 비교과 마일리지 장학제도 및 비교과 프로그램 관련 내용을 홍보하며, 비대면 비교과 프로그램에 참여한 학생들을 대상으로 설문조사 및 인터뷰 등을 진행해 학생들의 다양한 목소리를 수렴할 계획이다.

  ‘비교과 마일리지 장학 제도’에 대해 궁금하다면 교육혁신원 홈페이지(www.kyungnam.ac.kr/ace), 교육혁신원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ku0552492139/), 비교과 서포터즈 인스타그램(ku_nonsubject)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