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C+사업단, 산학공동 기술개발과제 간담회 개최
LINC+사업단, 산학공동 기술개발과제 간담회 개최
  • 월영소식
  • 승인 2020.05.14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학 연구 및 기술개발 자원 활용해 기업 현장의 애로사항 해결 위한 정보 공유

  우리대학교 LINC+사업단(단장 박은주)는 지난 12일 산학렵력관 산학협력세미나실에서 ‘2020 LINC+ 산학공동 기술개발과제 연구책임자 간담회’를 개최했다.

  교육부와 한국연구재단이 후원하는 ‘산학공동 기술개발과제’는 대학의 연구 및 기술개발 자원을 활용해 기업 현장의 애로사항을 해결하고, 나아가 지역 특화산업 육성 및 지역기업의 발전을 위한 과제이다.

  이 과제는 5월부터 오는 12월까지 약 8개월간 진행될 예정이다.

  이날 간담회에는 ㈜부마CE 박성호 부장, ㈜파이어시스 김창 대표, 동의기능미 정판석 대표, ㈜트랜스가스솔루션 이재익 대표, 티엠시(주) 이형민 대표, 휴먼중공업(주) 박동욱 차장, 오토엠 김진태 대표 등 지역을 대표하는 기업인들과 대학 내 연구책임교수들이 참석했다.

  간담회는 산학공동 기술개발과제 진행과 공동활용장비 활용 계획 등에 대한 논의를 시작으로, 기술개발과제 협약, 다양한 기관의 공동활용장비 지원사업 공고 정보 등을 공유했다. 

  박은주 LINC+사업단장은 “경남대는 산‧학‧연을 바탕으로 지역 속 지속가능한 연결과 발전을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앞으로 산학공동 기술개발과제를 통해 서로 협업하고 상생하는 산학협력으로 나아가는데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