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대학교, 경남문화예술진흥원과 ‘2020 가야 전시회’ 개최
우리대학교, 경남문화예술진흥원과 ‘2020 가야 전시회’ 개최
  • 월영소식
  • 승인 2020.02.10 0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월 16일까지 창원 갤러리 고운에서 다채로운 융복합 콘텐츠 결과물 전시

  우리대학교(총장 박재규)와 경남문화예술진흥원(원장 윤치원)이 컨소시엄으로 추진하는 ‘2019 콘텐츠 원 캠퍼스 구축 운영 사업성과 발표회-2020 가야 전시회’ 개막식이 지난 2월 4일(화) 창원 갤러리 고운에서 열렸다.

  이날은 개막식을 비롯해 ▲산업계 관계자와 함께하는 산학 교류 행사인 데모데이 ▲경남의 문화콘텐츠 인재 양성 방안 논의를 위한 지역 문화콘텐츠 협의체 간담회 ▲가야 스토리를 기반으로 한 미디어아트 융합 퍼포밍 쇼케이스 등이 열렸다.

  문화콘텐츠학과는 지난 5월 한국콘텐츠진흥원으로부터 ‘2019 콘텐츠 원 캠퍼스 구축 운영사업’의 지원 기관으로 선정되어 경남문화예술진흥원과 함께 가야 스토리를 기반으로 한 경남형 창의 콘텐츠 개발 제작과 경남형 콘텐츠 창의 인재 육성 체계를 구축하는 ‘융합 감성 콘텐츠 교육 프로젝트 다른 차원: 오감(五感)’을 운영해 왔다.

  16일(일)까지 열리는 이번 전시회는 문화콘텐츠학과와 협력 관계를 이어온 고운치과(원장 고철수)가 후원했으며, 가야 스토리를 기반으로 학생들이 창작한 미디어아트 전시물 5점과 2019콘텐츠원캠퍼스 교육과정을 담은 아카이빙 전시 등 다채로운 융복합 콘텐츠 결과물이 전시되어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전시회는 미디어아트 전시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관람 가능하며, 전시관련 자세한 사항은 문화콘텐츠학과사무실(249-2125/2154)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