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혁신지원사업단, 금강노인복지관에 기부금 전달
대학혁신지원사업단, 금강노인복지관에 기부금 전달
  • 월영소식
  • 승인 2019.12.11 15: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학혁신지원사업 U_OK 공유캠퍼스 프로그램 ‘플리마켓’ 수익금 일부 기부해

  우리대학교(총장 박재규)는 지난 12월 9일(월) 마산합포구에 소재한 금강노인복지관(관장 곽인철)을 방문해 기부금을 전달했다.

  이번 기부는 지난 11월 대학혁신지원사업인 U_OK 공유캠퍼스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지역 주민을 초청한 가운데 열린 ‘청춘가득~ 한마장! 플리마켓’에서 발생한 수익금의 일부로 마련됐다.

  이날 전달식에는 대학혁신지원사업단 정은희 지역사회공헌센터장, 곽인철 금강노인복지관장을 비롯해 학생 대표 이상재(경영학부 4) 학생, 이승재(경영정보학과 3) 학생 및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곽인철 금강노인복지관장은 “연말을 맞아 쓸쓸하게 지내는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기부금을 전달해주신 경남대 관계자 및 학생들의 배려와 관심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정은희 지역사회공헌센터장은 “학생들이 ‘지역민과 함께 할 수 있는 공유 캠퍼스 아이디어 사업’의 일환인 ‘플리마켓’을 운영해 다채로운 아이디어를 선보이고, 나아가 지역 이웃에게 기부금을 전달하게 되어 뜻깊다.”며 “앞으로 다양한 사업 운영을 통해 ‘지역과 대학이 함께하는 행복한 공동체 형성’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