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우테크론(주), 전자공학과에 장학금 전달
성우테크론(주), 전자공학과에 장학금 전달
  • 월영소식
  • 승인 2019.12.04 1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자공학과 40주년 기념으로 후배 인재 양성 장학금 500만 원 전달 받아

  우리대학교 전자공학과(학과장 김성일)는 지난 11월 19일(화) 제1공학관 시청각실에서 열린 ‘전자공학과 40주년 기념행사’에서 성우테크론(주)로부터 인재양성 장학금 500만 원을 전달받았다. 

  이날 장학금 전달식에는 최호성 대외부총장과 성우테크론 박찬홍 대표이사를 비롯해 경남대 이상훈 인재개발처장, 김성일 전자공학과장 및 전자공학과 교수진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성우테크론 박찬홍 대표이사는 “전자공학과 후배들이 향후 미래 사회의 다양한 분야에서 인재로 활약할 수 있도록 인재양성 장학금을 전달하게 됐다.”며 “경남대와의 산학협력 관계를 지속적으로 유지해 기대에 부응하는 기업으로 거듭나 교수님들의 후학 양성에 힘을 보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최호성 대외부총장은 “어려운 경제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인재양성을 위해 장학금을 전달해주신 성우테크론 박찬홍 대표이사님 및 임직원분들께 감사드린다.”며 “경남대와 성우테크론의 산학협력 관계를 통해 학생들이 훌륭한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성우테크론 박찬홍 대표는 전자공학과 출신으로 4차 산업혁명시대의 중추적인 역할을 담당할 전자공학과 후배들을 위해 ‘IPP/LINC+ 현장실습 및 연계 채용’에 공헌해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