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활문화원, ‘이용수기 및 홍보물 공모전’ 진행
대학생활문화원, ‘이용수기 및 홍보물 공모전’ 진행
  • 월영소식
  • 승인 2019.11.15 17: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1월 29일까지 이용수기 부문과 홍보물 공모전 부문 등 각 부문 접수 받아

  우리대학교 대학생활문화원(원장 조옥귀)은 ‘대학생활문화원 이용수기 및 홍보물 공모전’을 개최하고 오는 11월 29일(금)까지 참가 접수를 받고 있다.

  우리대학교 재학생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이용수기 공모전’의 경우 대학생활문화원의 상담센터, 양성평등센터, 인권센터 프로그램에 참여한 경험이 있어야만 접수가 가능하다.

  이번 공모전은 이용수기 부문과 홍보물 부문으로 각각 나뉘어 진행되는데, 이용수기 공모전에는 대학생활문화원의 상담, 검사, 교육, 수련 등의 프로그램에 참여하면서 느낀 자신의 경험에 대한 수기를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이어 홍보물 부문에는 대학생활문화원을 알리기 위한 홍보 영상 또는 포스터의 형태의 홍보물을 제작하면 되는데, ‘HM(한마멘토) 또래상담자’, ‘교수님과 맛난DAY!!’ 등에 대한 프로그램 홍보물도 접수가 가능하다.
 
  한편, 대학생활문화원은 오는 12월 11일에 ‘대학생활문화원 이용수기 및 홍보물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하고, 전문가들의 공정한 심사를 거쳐 선발된 작품에 대해 각 부문 최우수, 우수, 격려상 등의 상장과 소정의 상금을 전달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공모전에 참여자 모두에게는 비교과 마일리지를 제공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