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혁신지원사업-비교과통합지원센터, 2학기 비교과 설명회 개최
대학혁신지원사업-비교과통합지원센터, 2학기 비교과 설명회 개최
  • 월영소식
  • 승인 2019.09.25 17: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학생 대상으로 비교과 마일리지 장학제도에 대한 다양한 설명 제공

 

  우리대학교 교육혁신원 비교과통합지원센터(센터장 최선욱)은 대학혁신지원사업의 일환으로 ‘2019-2학기 비교과 설명회’를 개최했다.
 
  이번 설명회는 지난 9월 한 달간 매주 화요일 창조관 평화홀에서 진행됐으며, 재학생을 대상으로 ▲비교과 이해하기 ▲비교과 활동 참여하기 ▲비교과 마일리지 제도 ▲비교과 시스템 활용하기 ▲비교과 개별 활동 등록 시 유의 사항 ▲반려사유 확인하기 ▲달라진 비교과 말리지 부여 기준 등 비교과 마일리지 장학제도에 대한 다양한 설명을 제공했다.

  이와 함께 9월 18일과 20일, 23일 한마관 2층 교수학습전용 강의실과 창조관 1층 AMP강의실에서는 ‘친구에게 듣는 비교과 설명회’가 열렸으며, 비교과 서포터즈 3기 학생들이 재학생을 대상으로 비교과 프로그램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참가 학생들은 설문조사를 통해 “참여 학생들에게 미리 궁금한 점을 받아 적극적으로 행사에 참여할 수 있도록 유도해주길 바란다.”, “다양한 비교과 프로그램이 많이 개설됐으면 좋겠다.” 등 비교과 프로그램의 개선점과 방향성을 제안했다.

  최선욱 센터장은 “비교과 마일리지 장학제도로 재학생들이 교과영역에서 체험하지 못한 다양한 경험을 통해 핵심 역량 구축과 진로탐색, 커리어 개발 등 취업을 위한 다양한 스펙을 향상시키는 소중한 경험이 되길 바란다.”며 “향후 개최 예정인 찾아가는 비교과 UCC공모전과 비교과 에세이 공모전에 학내 구성원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장학제도에 대한 상세 내용 및 영역별 마일리지 부여기준은 교육혁신원 홈페이지 (www.kyungnam.ac.kr/ace)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