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혁신지원사업-교수학습센터, ‘2019학년도 제3회 학습법 특강’ 개최
대학혁신지원사업-교수학습센터, ‘2019학년도 제3회 학습법 특강’ 개최
  • 월영소식
  • 승인 2019.09.17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성길 청년리더십센터 대표 초청해 목표설정 및 시간 관리 기술 공유

  교육혁신원 교수학습센터(원장 최선욱)는 9월 10일(화) 오후 한마미래관 심연홀에서 ‘2019학년도 제3회 학습법 특강’을 개최했다.

  교수학습센터는 대학혁신사업의 일환으로 재학생들의 학습역량을 강화하고 학습 관련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학습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 특강은 ‘나만의 학습전략 시리즈’ 중 첫 번째 시간으로, 박성길 청년리더십센터 대표를 초청해 ‘성공적인 대학생활을 위한 목표설정과 시간관리’라는 주제로 진행되었다.

  이날 박성길 대표는 ‘목표설정을 위한 우선순위 정하기’, ‘하루 24시간을 다스리는 시간 관리 기술’ 등 학생의 성공적인 대학생활을 위한 다채로운 정보와 기술을 공유했다.

  최선욱 교육혁신원장은 “나만의 학습전략 시리즈와 나만의 학습콘텐츠전략 시리즈로 구성된 2학기 학습법 특강을 통해 이번 학기를 알차게 채워나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교수학습센터는 9월 17일 ‘학습포트폴리오’를 주제로 ‘나만의 학습전략 시리즈’를 개최하며, 오는 24일에는 ‘동기유지’, 10월 1일에는 중간고사를 대비한 다양한 학습전략 시리즈를 진행할 계획이다.

  학습전략 시리즈 신청은 [학생정보시스템-역량관리-개설비교과조회]를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