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재개발처, ㈜에스엘전자와 상호 협력 간담회 개최
인재개발처, ㈜에스엘전자와 상호 협력 간담회 개최
  • 월영소식
  • 승인 2019.06.20 16: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취업 연계 및 장기현장실습 파견 등 상생발전과 상호 협력 약속

  우리대학교 인재개발처(처장 이상훈)는 지난 6월 18일(화) 오후 3시 ㈜에스엘전자를 방문해 ‘취업 및 장기현장실습 파견 등 상생 발전과 상호 협력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에는 최호성 대외부총장과 김명자 ㈜에스엘전자 대표이사를 비롯해 이상훈 인재개발처장, 박용호 전자공학과 교수, 김후진 IPP전담교수, 엄기상 전무이사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양 기관은 산·학 협력체계 구축과 관련 인재양성 및 활성화를 통한 지역사회 공헌과 경남대 졸업생과 재학생들의 취업을 위한 ▲장기현장실습 파견 상호 협의 등 정보공유 및 자문을 통한 인력 양성 ▲고용노동부 IPP, 일학습병행 등 취업연계에 관한 지원 및 프로그램 참여의사 확인 ▲연구소의 인력양성 프로그램 참여와 지원을 통한 경쟁력 강화 지원 ▲전자공학 및 기계공학 전공 학생의 현장업무 참여 및 실습·취업연계 지원 등에 대해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최호성 대외부총장은 "㈜에스엘전자에서 필요한 맞춤형 인재양성에 선도적 역할을 다하고 있으며, ㈜에스엘전자와 함께 좋은 성과를 낼 수 있도록 상호 협력하는 관계로 나아갔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에스엘전자는 1997년 12월 법인 설립이후 미래에 대한 확실한 비전과 준비를 통해 지속적인 발전을 거듭해 왔으며, 품질시스템 체계화와 R&D 조직 역량 강화 등의 고객 가치를 기반으로 성장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